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좌파씹는 남자 팩맨TV

by 아카아카레 2019. 5. 16.

 

 

 

오늘은 구독자 수 무려 22만을 보유하고 계시는 팩맨TV님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하루에 한번씩 무조건 챙겨보는 유튜버 팩맨 TV님 ㅎㅎ

항상 속시원하고 논리적인 스타일로 많은 팬층과 정지척 중도분들을 사로 잡는 팩맨TV님

 

처음에는 좌파, 노무현 대통령을 좋아했었는데 우파로 전향을 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팩맨TV님도 말씀하신 거지만 생김새하고 거리와 멀게 유머 넘치시고 재치 있으시고 무엇보다 너무 똑똑하셔서 깜짝 놀랬어요

 

 

 

구독자 22만..ㅎㅎ

 

 

 

듣기로는 지하철을 타고 다니신다는데 사람들이 알아보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저도 팩맨TV님 한번 뵙고 싶네요ㅎㅎ

너무 똑똑하시고 속시원하시게 항상 논리적으로 말씀을 하시니.. 도대체 무슨일을 하시는 분일까 항상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외모가 약간 무섭게 생기셨는데 말씀하시는거 보면 얼마나 귀여우신지도 몰라요 ㅋㅋㅋ

그리고 짜증내는 표정에도 많은 분들이 매력을 느끼시는 것 같네요

 

 

 

 

팩맨TV님만의 특유의 욕설.. 사실 욕설이라기보다는.. 욕설이라고 하면 기분이 좋지 않은 표현처럼 들리니..

욕설말고 욕? 가벼운 욕을 겻들인 논리적인 이야기는 이미 보수쪽 보수 유튜버에서 인기가 장난이 아니랍니다 ㅎㅎ

정치적인 관점뿐만 아니라 항상 이성적인 사고 그리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고 계셔서 

반드시 20~30대분들은 팩맨TV님의 유튜브를 꼭 시청해야된다고 생각해요

 

 

 

가장 인상깊었던 건 정치적인 내용도 그렇지만 노량진.. 횟집 추천..(이런점으로 보아 서울에 계시는 분으로 추정)

그리고 마은이 되고나서 깨달은 60가지 ㅋㅋㅋ

60가지도 참 현실적이고 재밌고 깨달은 게 참 많아요

그중에서 내용을 정리해보면

 

 

 

인정하는 놈이 정말 무서움 놈인데
 인정할줄 아는 놈 보기 힘들다.

두려움을 직시하면 용기가 생긴다

고생끝에 끝없는 골병이 온다.

놀땐 젊어서도 놀아야된다..


미안한거 잠깐이다. 가차없이 거절하자.

엄청난 명언이지요 ㅎㅎ



돈이 돈을 부른다 . 사람이 사람을 부른다.



오늘일 내일로 미루니 남는건 야근이더라



개미들은 가격을 보고 선수들은 가치를본다.

주식이야기에요 ㅎㅎ



죽거나 다치면 나만 손해다.
건강은 내가 억만금을 준다하더라도 살수가 없다


사람이 보는 눈은 다 거기서 거기다.

요즘에도 참 많이 느끼는거에요 ㅎㅎ


가난을 모르는사람은 단칸방의 무서움을 모른다

 

 

 

 

선수는 다르다.

달리 표현하면 프로는 다르다? ㅎㅎ


당신이 이상형을 못만나는 이유는
그 이상형이 당신을 싫어해서다.



지식과 교양과 매너는 별개의 문제다.

그러면서 팩맨님이 농담으로 자기비하(?)농담 하셨는데 ㅎㅎ 

아니에요 팩맨님 귀엽고 잘생기셨고 엄청 멋지답니다.




살다보니 인생이란것이 개미와 내가 다를게 없더라



행복은 찰나다
원래 인생은 고통스럽다고하지요 ㅎㅎ


꿈만 꾸지말로 움직여라

명언입니다.ㅎㅎ 행동이 답입니다.



인생 어차피 한번이다

해볼 거 다 해보자~!!

 

 

팩맨님의 특유 표정 ㅋㅋㅋ

귀엽지 않나요 ㅎㅎ

오늘은 팩맨님 소개해드렸습니다:0

팩맨님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네놈들 몰카 유튜브  (0) 2019.06.07
도봉 박홍기 유튜브  (0) 2019.05.23
리섭 TV 셀러오션 부업 투잡  (0) 2019.05.02
토요미스테리극장, 디바 제시카 유튜브  (0) 2019.05.01
유튜브 김원 토요 사건 팩트  (0) 2019.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