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리섭 TV 셀러오션 부업 투잡

by 아카아카레 2019. 5. 2.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가 되는 이슈 유튜버 리섭TV님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ㅎ

리섭님은 애기..같은 동안의 외모를 가지신분으로 말씀도 잘하시고 리섭tv님만의 특징인 옆면만 보여주는(?)ㅋㅋㅋ 옆모습이 예쁘고 잘생긴 리섭님이십니다 ㅎㅎ

 

이슈, 연애, 심리, 정치 등 그냥 하고싶은 말 시원하게 하려고 만든 채널입니다~라고하시면서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팩폭을 날리신답니다

 

 

 

리섭tv님은 보수적인 성향을 가지고 계셔서 정치이야기도 하시지만

가장 이슈가 되셨던 파트는 아마도 리섭tv에서 언급하신 부업으로 가능한 셀러오션이 아닌가 싶어요

 

 

보시면 디지털 노마드라고해서 ㅎㅎ 돈 버는게 어렵다고? 누가 그럼?ㅋㅋ 집에서 월 300 무조건 버는벙이라고 하시면서

인터넷으로 어떻게 돈을 버는지 자세하게 말씀을 해주시는 영상이 있어요 

보다시피 조회수가 120만회가 넘는답니다  그래서 제가 알기로는 리섭tv에서 언급한 셀러오션에서 공지가 내려질정도로 인기가 참 많았던 영상이랍니다.

 

리섭tv덕분에 화제가 되었던 셀러오션이 뭐냐면~! 인터넷사업을 하는 분들끼리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소일거리를 의뢰하는 사이트랍니다.

리섭 tv에서는 상품등록알바라는 걸 언급을 해주셨는데  가장 셀러오션에서 인기가 많은 일이기도 하답니다:)

 

 

애드픽 일거리가 개인적으로 생각해봐도 괜찮다고하는데 하루에 1~2만원씩은 벌린다고 합니다.

하루에 1만원씩만해도.. 30만원이니 꽤 많은 돈이죠 ㅎㅎ

 

돈버는 게 쉽냐고 말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생각해보면 쉽게 벌 수 있는 일들이 참 많은 것 같네요 ㅎㅎ

 

이외에도 리섭tv에서는 현실적인 이야기, 충고들을 언급을 해주시면서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주셨답니다.

 

 

얼마전에 올리셨던 공부를 해야만 성곡하냐구요? 아니요. 공부 안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10대 필 수 시청 동기부여 영상!  이 영상도 참 많은 게 공감이 되었던 것 같아요

 

요즘에는 학교공부를 해야지 돈을 벌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갔다는 게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아요

그래서 자녀에게 학교공부를 시키는 것도 좋지만, 자녀분께서 가장 잘하는 게 무엇인지 파악을 하고 길러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ㅎ

 

 

그리고 대망의 죄회수가 엄청 높게 나왔던 리섭tv의 핫인기 영상!

여러분을 돈을 못 버는 게 아닙니다. 안 버는 겁니다. 디지털 노마드

이 영상을 요약해보면

리섭님 본인도 게으른데, 돈 벌려고 남에게 피해를 안주는 선에서 돈되는 건 다 시작해보셨다고 해요

임상실험도 하셨고... 대단하시죠 ㅎㅎ

 

 

직장인의 경우 퇴근하고나서 2~3시간정도 외주 업무하기! 

돈 없는 걸 부모탓할 수 있지만 30대때에 돈이 없다면 그건 본인의 문제다..

 

돈을 벌고자 하면 방법은 많다. 단지 안찾을 뿐..

 

쉽게 돈을 벌고 싶어하면서도 한 편으로 어떻게 돈을 쉽게 벌 수 있냐고 의심하는 것 자체가 문제

그래서 마음가짐과 태도부터 바꾸는 게 중요하다

 

정말 명언인 것 같네요

 

 

이 외에도 보수성향의 유튜버분들을 소개해주시기도 했어요 ㅎㅎ

윤튜브, 팩맨, 성제준tv, 지식의 칼!

 

리섭tv님 자주 영상 올려주셔서 현실팩폭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귀여운 외모와 팩폭 계속 보고 듣고 싶답니다 :)

리섭tv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