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토요미스테리극장, 디바 제시카 유튜브

by 아카아카레 2019. 5. 1.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을 책임지는 디바 제시카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

구독자 수 169만을 보유하고 계시는 분인만큼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토미(토요일 미스테리)로 유명하신 디바제시카입니다~!

 

목소리도 물론, 외모도 예쁘신 여성 유튜버 디바 제시카님은

한국 유튜브 채널 중 101위안에 들정도로 많은 수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신분이랍니다 ㅎㅎ

 

금요일에는 금요 사건파일~!

토요일에는 토요 미스테리를 운영하고 계시고 밤 10시~11시에 시작하신답니다:)

2017년도쯤엔 갑상선암으로 고생을 하셔고 꾸준히 관리하셔서 좋아지신 걸로도 알고 있어요

 

 

 

 

 

 

정말 많은 컨텐츠를 하실정도로 ㅎㅎ 인기가 많답니다

5년정도 미국에서 거주하셔서 영어를 잘하고 토요 사건 팩트 김원님처럼 해외에서 자료를 수집하시는 것 같아요

 

영어 방송이 주 컨텐츠이시긴 한데 가장 인기가 높은 건 토요 미스테리이신 것 같아요 

디바 제시카의 미드나잇 잉글리시라는 책을 내실 정도로 영어 교육의 퀄리티는 물론 팬층이 탄탄하시답니다:)

 

남성 구독자수도 많지만 여성 구독자도 만만치 않은걸로 알고 있어요

 

방송중에 사고로 노출이 있었다고하는데 제가 알기로도 몸매가 워낙 좋으신걸로 알고 계셔요 ~ㅎ

 

그리고 2017년도쯤에 갑상선암으로 고생을 하셨지만 수술 후 관리를 통해 많이 좋아지신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처음에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을 하셨다가 카카오TV라는 새로운 플랫폼에서 활동을 하고 계셔요 ㅎ

같은 크리에터인 뷰티 이사배님과 같이 이동을 하셨는데 아프리카TV 갑질 논란으로 가신게아닌가 싶어요

 

한번쯤 영상을 보시면 정말 솔직한 성격하고 에너지가 넘치신 분이에요 항상 자신감이 충반하시고 절약정신도 투철하시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ㅎ

 

경력을 찾아보니까 

 

인천 아시안 게임 장내 영어 아나운서도 하셨고, TBS 교통방송 영어 아리도 뉴스 리포터도 하셨고.. 마리텔에서 개그맨 김영철씨의 방송에서도 출연을 하셨었네요 ㅎㅎ 아나운서도 하셨다니.. 어쩐지 목소리가 너무 조으시더라고요 ㅎ

 

아 그리고 동생분도 유튜버 이시더라고요 디바제니님이라고 디바제니님하고도 같이 방송을 하시는 것 같아요 간혹 ㅎㅎ

그리고 사촌동생인 버블디아님도 계시고요 엄청 유명하신 분이시죠 

 

그리고 가끔 각 주제에 맞는 의상을 입으시기도 해요 ㅎ 

 

그리고 디바제시카님의 본명은 이승주님으로 교포나 혼혈이라는 유언비어가 있었지만 평범하게 서울에서 태어나신 한국인붕이에요

토요미스테리를 하는 중간중간에 영어 단어나 영어 문장을 가끔 알려주기도 하는데 정말 유용할 때가 많답니다:)

디바 제시카님 영상중 인기가 많았던 예언 종결자 노스트라다무스~!

가볍게 말씀드리면 노스트라다무스의 조상은 원래 유대인이었다고 하네요 

공부를 해서 견문을 넓히고 학문을 갈고 닦은 뒤 명의 스칼리제 밑에서 배우면서 앙리에트 당코스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영화 노스트라다무스에서도 나온 거지만 흑사병 환자들을 치료해줬지만 막상 자기의 아내와 자식들은 흑사병으로 죽었다고 하네요..ㅠㅠ

아무튼 노스트라다무스는 여러가지 예언을 했고 전부 들어맞았다고..하네요

 

하지만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잘 들여다보면 다 맞지는 않더라고요

2012년도에 조용한 아침으로부터 종말은 시작될 것이다 라고 했지만 지금은 2019년 ㅎㅎ

 

 

얼굴도 예쁘시고~ 몸매도 뛰어나신 디바 제시카님 ㅎㅎ

가끔 디바제시카님의 토요 미스테리는 김원님의 토요 사건팩트와 비교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음 구독자수부터 거의 10배가 차이나고 디바 제시카님은 가볍게 들어가는정도고~!

토요 사건 팩트 김원님은 파고드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굳이 비교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가볍고 다양한 미스테리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디바 제시카님의 유튜브를 꼭 보세요 

정말 재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