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동네놈들 몰카 유튜브

by 아카아카레 2019. 6. 7.

 

안녕하세요~ 오늘은 ㅎㅎ 유튜브 구독자 26만을 달리고 있는 몰카 유튜버 동네놈들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3만 때부터 봤던 것 같은데.. 몇 달 사이에 동네놈들 구독자수가 이렇게 많을줄이야... 뜰 줄 알았지만 이렇게 빨리 뜰 줄은 몰랐네요

동네놈들은 S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정재형, 최부기, 안진호님 이렇게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여러가지 상황을 설정해서 몰래카메라를 하거나 불법적인 일, 억울한 일을 하는 놈(?)들에게 참교육 몰래카메라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예요. 참교육이라고해서 굉장히 진지할 것 같지만.. 개그맨이시다보니까 진지는 커녕 너무 재밌고 웃기답니다 ㅋㅋ

 

 

왼쪽부터 정재형님~! 얼마 전에 결혼하신걸로 알고 있는데 축하드립니다:) 참고로 정재형님은 슈퍼모델이셨던 걸로 기억해요. 키랑 와꾸가 장난이 아니죠 ㅎㅎ 그리고 가운데분은 최부기님~!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답니다. 그리고 동네놈들에서 가장 핵심인 안진호님 ㅎ

안진호님이 뭐 ㅋㅋㅋ 다 해먹으신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왠지 ㅋㅋㅋ 음성이 지원되는 것 같은.. 안진호님 목소리가 나오죠 ㅎㅎ 인트로가 정말 짧고 단순해서 좋아요

몇개 ㅋㅋㅋ 동네놈들 레전드 영상 추천드릴게요

 

 

먼저 첫 번째 영상인 바람난 여자친구한테 복수하려고 여친인 척 통화를 부탁하는 상황인데 ㅋㅋㅋ 진짜 웃겨요 ㅋㅋㅋ

다시 화해해서 만났는데 ㅋㅋㅋㅋ 여자 가발을 쓴 정재형님이 짜잔하고 나타남 ㅋㅋㅋㅋ

ㅋㅋㅋ멘탈붕괴

 

그리고 이 영상은 야한 영화 대본 리딩을 도와달라고한다면?이에요 ㅋㅋㅋㅋ 

ㅋㅋㅋ 저 남자분 ㅋㅋㅋ 되게 열심히 하시는데 웃겨요 그래! 나를 가져! 하는데 국어책 읽는 것처럼해서 더 웃겼던 것 같아요

이후에도 남자 몇 분 더 있는데 다 소개해드리면 안되니 꼭 보세요 이 영상!  두번째 분이 더 웃겨요 ㅋㅋㅋ

ㅋㅋㅋㅋ 이건뭐지 우리 부기님 얼굴이 부었나.. 제가 캡쳐를 잘못했나요..ㅠㅠ

 

그리고 제가 맨 처음에 동네놈들 유튜브 영상 처음 접했을 때 봤던 영상이거든요 바로 ㅋㅋㅋ 연기도 못하면서 연기선생하는 선생님 참교육하는 영상 ㅋㅋㅋ 이것도 웃겨요 근데 주작이라는 말도 있는데.. 주작인들 어때요 ㅎㅎ 재밌으면 됬지 근데 이렇게 주작을 만드는 게 더 어려울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소개팅 어플로 남자 꼬셔서 여자인 척 하고 나가기 ㅋㅋㅋ 안진호님이 나가셨던데 ㅋㅋㅋ 진짜 웃겨요

약속 취소하고 오신 분.. 우리 안진호님 한 대 때릴 수도 없고.. 근데 진호님은 겁도 없이 같이 배그 한판 하자고 말씀하심 ㅋㅋㅋ

3킬밖에 못한다고 ㅋㅋㅋ

소개팅남 ㅋㅋㅋ 어이없어 하다가 ...

 

요렇게 ㅋㅋㅋㅋㅋ 같이 피씨방에서 배그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동네놈들 정말 웃기죠ㅋㅋ 개그맨분들이라서 그런지 정말 다르긴 달라요

동네놈들 26만이 되게끔 다들 구독이랑 알림설정 한번씩도 눌러주세요

영상 정말 재미있으니까 꼭 한번씩 보시구요:)

 

 

 

 

 

 

 

'유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비의 공포라디오 시들무 무서운 이야기 속으로  (1) 2019.07.08
유튜브 갓성은  (0) 2019.06.30
도봉 박홍기 유튜브  (0) 2019.05.23
좌파씹는 남자 팩맨TV  (7) 2019.05.16
리섭 TV 셀러오션 부업 투잡  (0) 201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