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유튜브 갓성은

by 아카아카레 2019. 6. 30.

여행 유튜버중에 유튜브 갓성은님을 빼서는 절대~안되죠. 저는 처음에 밉상으로 보였었어요 ㅋㅋㅋ 근데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너무 착하신 게 눈에 보여서 지금은 갓성은님 유튜브를 무조건 하루에 하나씩 챙겨본답니다:) 유튜브 갓성은만이 하는 ㅋㅋㅋ 사기 당하는 게 컨텐츠가 있지요. 맨날 사기당해요. 인력거 탈 때 5000원에 흥정했는데 도착하면 50,000원 달라는 사기, 입장료 없는데도 입장료 받는 사기 등등 정말 많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여행가면, 특히 동남아, 이집트는 다 사기당하는데 유독 유튜브 갓성은님만 사기를 당하는 것 같아요.

이것도 능력이겠죠?

 

 

유튜브 갓성은님이 또 재미있을 수 밖에 없는게 영어를 잘 하지 못해서인 것도 있어요. 사기당하면 맨날 폴리스~ 폴리스~하시고 하도 폴리스~하셔서 플리즈를 폴리스로 발음하시는 경우도 몇 번 봤어요. 그자리에서 빵~터졌죠. 갓성은님은 오랜된 경력이 높은 bj에요. 저도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꽤 오래하셨더라고요. 이렇게 오래하실정도면 그만큼 팬층이 두텁다는 거겠죠~?

 

 

갓성은님은 안타깝게도 한번 이혼을 하신걸로 알고 있어요. 와이프분이 애기놓고 도망가셨다고하는데 이렇게 착하시고 성실하고 재밌는 갓성은님을 왜 두고 도망을 가셨을까요. 그것도 아이를 놓고서요. 정말 못된 분인 것 같아요. 알기로는 연상의 누님이라고하는데.. 뭐 개인사니까 여기까지 할게요 그리고 갓성은님은 성형도 하셨다고하네요. 저는 도저히 믿겨지지가 않았는데.. 왜그러냐면 지금의 얼굴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본판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근데 아니신가봐요. 듣기로는 2천만원정도를 성형하시는데 썼다고하시네요. 갓성은님은 키도 굉장히 크신걸로 알고 있어요 180 중반대로 몸무게가 80kg, 살집은 살짝 있어보이지만 지금이 저는 딱 좋은 것 같아요 

예전의 갓성은님(아프리카 시절)은 적응이 되지 않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갓성은님의 모습이 더 매력적이고 이 모습을 유지하신다면 더욱 성장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유튜브 갓성은님 여행하시는 동안 다치지 마시고 아프지 않으시길 바랄게요.

항상 응원합니다~!

 

'유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베 갤러리 옥슬이  (0) 2019.07.13
돌비의 공포라디오 시들무 무서운 이야기 속으로  (1) 2019.07.08
동네놈들 몰카 유튜브  (0) 2019.06.07
도봉 박홍기 유튜브  (0) 2019.05.23
좌파씹는 남자 팩맨TV  (7) 2019.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