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브베 갤러리 옥슬이

by 아카아카레 2019. 7.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보는 브베님을 한번 소개시켜드릴게요ㅎㅎ 브베님은 한창석님으로 40대로 알고 있어요. 40대로 보이지 않는 외모로 귀여운 목소리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계시는 브베님. 브베님은 정말 정말 재능이 많으신 분인 것 같아요. 춤도 잘추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그림도 잘 그리시고.. 작곡도 잘하시고.. 예술쪽으로 정말 뛰어나신 분 같아요. 브베님은 참고로 오래된 인터넷bj이시랍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7년정도 하셨던 걸로 기억을 해요. 이 분야에서 7년동안 하셨다는 건 타고난 능력과 꾸준한 노력, 인내가 없으면 도저히 버틸 수 없는 바닥인데, 이렇게 까지 오래 하신 거보면 타고 나신 게 있으신가봐요.

 

 

브베님 하면 유행어가 참 많죠 ㅎㅎ 견찰서 가고싶어, 어허~, 그라샤, 옷르아 사랑해, 등등 브베 갤러리에서 인기가 많으시답니다. 요즘에는 여러가지 컨테츠도 하고 계신는 것 같아요, 브베 식품리뷰, 브베 ASMR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하고 계시는데 저는 무엇보다 게임방송이 재밌는 것 같아요. 브베님이 게임을 하시면 시청자들이 장난을 많이 치는데 브베님의 리액션이 정말 재밌고 웃기답니다. 물론 가끔식 브베님도 화나실 때가 있으시긴 한데.. 그래도 재밌어요..ㅋㅋㅋ 어차피 브베님도 그런부분을 잘 알고 계시고 방송을 하시는 것 같아요. 

 

브베님의 브베 뜻은 브라운 베어의 줄임말이라고 해요. 사실 브베님의 활동 닉네임은 정말 많이 바뀌셨던 걸로 알아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브베님의 이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브베님도 그렇다고 하셨고 앞으로 닉네임을 바꾸지 않으실거라고 하셨어요. 브베님은 특히 어허~라는 말을 자주하시는데 시청자분들이 섹드립을 하거나 욕을 할 때 하지말라고 어허~ 어허~ 이렇게 말씀을 하시는데 이것 또한 유행어가 되었답니다. 브베님의 리액션중 그라샤~를 자주 하시는데 스페인어로 감사합니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고해요. 그리고 기대가 됩니다! 라는 말은 뭔가 브베님만의 리액션을 한 후 하는 유행어에요, 식품리뷰를 할 때 자주 사용하시는 유행어랍니다:) 이 외에도 '그런적 없엉' '자수해 누구야' 등 여러가지 유행어가 있답니다. 브베님은 천재이신 것 같네요. 다들 브베님 예뻐해주시고 많이 응원해주세요:)

'유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비의 공포라디오 시들무 무서운 이야기 속으로  (1) 2019.07.08
유튜브 갓성은  (0) 2019.06.30
동네놈들 몰카 유튜브  (0) 2019.06.07
도봉 박홍기 유튜브  (0) 2019.05.23
좌파씹는 남자 팩맨TV  (7) 2019.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