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 공략

by 아카아카레 2019. 5. 28.

 

#1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인기가 핫한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픽셀 아이돌 키우기 게임으로도 불리는 게임인데 정말 인기가 많고 타이쿤 느낌이 나서 인기가 좋답니다:)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은 모바일 게임이에요. 그래서 간단하게 폰으로도 할 수 있어 중독있고 재미있답니다:)

 

 

 

#2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

우선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연습생을 뽑아야겠죠? 아이돌은 남자 아이돌을 선택할 수도 있고 여자 아이돌을 키울 수도 있어요. 참고로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은 한 아이돌만 키우는 게 아니라 최대 10개의 아이돌 그룹을 만들 수 있답니다. 그래서 즉 기획사 운영을 하는 거나 마찬가지에요ㅎ 

 

#3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

아이돌을 키우기 위해서는 당연히 돈이 필요하겠죠? 게임내에 사용할 수 있는 캐시로 연습도 시키고, 옷도 꾸미도, 코디, 먹거리, 사무실, 구인도 할 수 있어요ㅎ 정말 기획사죠? ㅎㅎ 아 헤어도 가능하답니다.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에서 가장 궁극적인 목표는 당연히 아이돌이기 때문에 음원 발매겠죠? 여러 종류의 앨범을 낼 수 있는데 각각의 컨셉이 있답니다. 예를 들면 Cool, Cute, Pretty, Sexy가 있는데 당연히 많은 투자를 할수록 퀄리티 좋은 음원을 발매할 수 있게 된답니다:)

현실에서도 게임에서도 돈이 많아야되는군요 ㅋㅋㅋ

 

월간 아이돌 키우기 캐스팅중 ㅋㅋㅋ

#4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

또한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에선느 캐스팅도 가능하고 스케줄에 맞춰서 방송에도 출연시킬 수 있답니다.

방송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도 찍을 수 있고 CF, 시구, 행사, 팬사인회 등등 여러가지도 할 수 있답니다.

너무 ㅋㅋㅋ 리얼하지 않나요 ㅎㅎ  또한 그룹 활동도 가능하면서도 솔로로도 가능해요 

#5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

콘서트는 정말 많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는 그리고 인기도를 알 수 있는 기회랍니다. 콘서트 수입은 멤버들과 나눠서 갖게 되는데요, 만약에 회사가 수익을 더 많이 가져가게 된다면 당연히 멤버들의 불만은 올라가게 되고 반대로 회사가 수익을 덜 가져가게 되면 당연히 멤버들의 만족도가 올라간답니다 ㅎㅎ 상황에 맞춰서 잘 조절을 하면 될 것 같아요. 

 

#6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

또한 시상식도 있어서 ㅋㅋㅋ 대상을 받기도 하고 와.. 이런 기능까지 있는지 몰랐는데 아이돌 운동회도 있다고해요

그리고 ㅋㅋㅋ 멤버들도 사고치는 경우도 있기도 하고요. 프린세스메이커같은 게임같아요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젬스톤도 주고, 아이돌 활동 결과도 나오고, 정말 재미있답니다:)

다들 한번씩 월간 아이돌 키우기 게임 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