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건물부수기 부처버전 다운로드

by 아카아카레 2019. 5. 17.

'

 

고전게임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건물부수기 부처버전 !!

건물부수기 게임은 부처버전뿐만 아니라 다른 버전 예를들면 이누야샤 버전이나 졸라맨 버전같은 것들이 있어요

 

게임조작법은 마우스 및 방향키를 사용하면 되고 /  X,Z키 사용하시면 돼요

게임 설명이나 팁을 간단하게 드리면 건물 부수기 게임의 가장 중요한 건 필살기에요 

필살기만 잘 사용해도 이긴답니다:)

 

 

건물부수기_부처.zip
0.68MB

 

 

https://www.youtube.com/watch?v=v0CGg7Jj5z8

 

 

 

 

 

 

건물 부수기게임은 제가 알기로는 한 10년정도 나온걸로 알고 있어요

엄청 오래된 게임중에 하나죠 ㅎㅎ 하지만 지금까지도 인기가 있는 이유는 게임조작이 쉽고 단조롭고 타격감이 좋아서 

그럴 때 마다 .. 건물 부쉴 때마다 스트레스가 해소되어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사실 고전게임이 정말 재밌는 게 정말 많죠..

 

 

 

 

게임 시작해보면 별 특징도 없고 별 거 없을 것 처럼 보이지만 그건 큰 오해입니다 ㅎ

기본적으로 에너지는 3칸으로 되어있고 가끔 하늘에서 건물이 떨어지니 그건 미리 잘 파악을 하셔서 피하시면 되빈다

점프해서 부숴도 됩니다

 

조작키는 위에서 설명했던 것처럼 정말 단순해요

3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는데.. 방향표 위는 점프키.. 아래로 누르면 방어키

Z키 누루면 부술 수 있어요 ㅎㅎ 건물 부수기

 

그리고 공격 게이지가 다 차면  X로 궁?  필살기 쓰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노멀 버전도 있고 그래야 참 다양한 버전이 있어요

그리고 건물부수기 부처버전게임이 정말 은근히 재미있는게 콤보가 있어서 좋아요

쌓는 재미가 있지요 ㅎㅎ 점프하면서 올라갈 때 타이밍만 잘 맞추면 건물을 썰어버리죠 ㅋㅋㅋ

아마도 이 맛에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역시 게임은 단순해야 되나봐요

 

 

 

 

 

 

 

다들 한번씩 부처버전 건물부수기 게임 꼭 해보세요 ㅎ

다른 버전도 해보시구요 ㅎ

 

 

 

 

콤보 쌓는 재미

건물을 두부 썰듯이 써는 건물부수기게임!! 부처버전